20171015 강동 선사 문화축제

20171015 강동 선사 문화축제

2017. 10. 17. 13:02기웃기웃

반응형



작년에 선사문화축제에서 아이들이 퍼레이드를 엄청 좋아해서

이번에도 가봤다.

근데 퍼레이드는 토요일날 끝났다고 한다 ㅋ




날씨가 좋다


사촌 언니를 만난다고 신이 났다



삼..천..리..

자전거 타면서 궁뎅이가 너무 아파 안장을 사러 갔었는데,

인터넷에서 9천원짜리를 4만5천원에..............

 눈탱이 제대로 맞은 곳이다........ 으으으!!



이제 낙엽이 슬슬 지고 있다.


유하는 걷는게 싫단다 ㅠㅠ


각설이 아저씨 



캬 동굴부터 바글바글하다




유하는 사진찍는 포즈 하나 개발할 때가 된 것 같다.


유리혜가 도착했다


원시인 복장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응!?

신석기 먹거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맛있어 보인다 ㅋㅋㅋㅋㅋ 









바자회도 한다


저렴한 것들이 많음 




손에다 붙이는 스티커

얼굴에 하는 거 하자그랬더니 싫단다 ㅋ






유하는 동그라미인데 별로 마음에 안드나부다 ㅋㅋ

근데 이틀이 지났는데도 지우면 안된다고 하고 있음;;



무슨 리허설 중이다


젊은이들이 나와 춤추고 노래하고 있다

얼핏 정인 목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선사 유적지 안에도 들어갔다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흰 천과 1회용 접시



움집!





움집 한 바퀴 둘러보고 나왔다.



응!?!?!?!?!?!?!?!?!?!?!?


원시인들이 ㅋㅋㅋㅋㅋ


원시인 친구들도 있다 ㅋㅋㅋㅋ


잘 잔다


진짜 자는 것 같음


진짜 원시인이라고 했더니 처음엔 흠칫 놀라다가,

금새 안 밎는다;;


곤히 자는 원시인을 뒤로 하고, 다시 출발



이것 저것 뭔가 많다


벼 탈곡하는 거 시범을 보여주시는데, 아무도 안본다 ㅠㅠ


미니언? 이거 앞에 다 몰려있었음;;




인기 최고다 ㅋㅋㅋ








원시인이 또 있다 ㅋㅋㅋ





응? 불붙이기를 하고 있다


ㅋㅋㅋ 이 아저씨 엄청 잘했다능 ㅋㅋ 


유하와 함께 ㅎㅎ





아이스크림 먹고 신났다


솜사탕 먹고 신났다


역시 축제주제가는 이수일의 아파트가 최고



구름이 참 멋진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