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의 떡! Skandika Navaho 5 Tent

그림의 떡! Skandika Navaho 5 Tent

2016. 12. 8. 16:56캐..캐..캠핑!?/그림의떡

반응형



Skandika Navaho 5 Tent



인터넷을 뒤적이다 우연히 발견한 이쁜 텐트


10T Ourdoor Equipment 의 Navaho 470 Plus 다. 

우연히 구매대행으로 떠 있는 걸 보고,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었는데,

www.10-t.com/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된다 ;;

우리나라에서 접속이 안되는건지, 암튼 에러가 뜨면서 안된다;;



그래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Skandika 라는 브랜드!


Skandika는 독일 업체고, 홈페이지를 보니, 패밀리 텐트 전문회사인것 같다.


4인용부터 있음 ㅋ


5인용 텐트로 들어가보니, Navaho 5 라는, 10T의 Navaho 470+ 와 똑같은 텐트가 있다 ㅋ

유럽도 우리나라랑 다를게 없구나 ㅋㅋ 



호오~ 거실형텐트와 티피텐트의 만남이라고나 할까


총 길이 720cm의 어마무시한 크기!


쉽게 볼 수 없는 형태라 더 이뻐 보인다.


가운데 폴대가 거슬리려나? 잘 모르겠다.


가장 큰 폭이 무려 470cm!! 

이너텐트 사이즈가 330 X 210 이다. 


오옷


좋다.

거의 대부분의 유럽텐트들이 그렇듯, 개방감은 좀 부족해보인다. 

동계용으로 딱 좋을 것 같다. 높아서 난로 열량 빵빵한게 필요하겠지만,,

만약에 진짜 사용을 하게 된다면, TPU 창도 다 열 수 있게 개조하고, 

뒷문도 뚫고 해야 환기가 좀 잘 될 것 같다. 



전실 폴대 높이가 295다. 으어 전실이 짱 넓다.



이건 10T Outdoor의 Navaho 470+ 인데, 스펙이 전부 동일하다 ㅋ 



특징

바닥 일체형

내수압 5,000 mm

파이버글라스 폴 + 알루미늄 폴

21 kgs

홈페이지 정찰가격 EUR 439.00 


지금 환율로 대략 55만원정도인데, 직구하면 100만원 돈 될 듯 ㅋ 



그!런!데!!!!!!


제대로 간지나는 텐트를 또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LA DE MUERTA


이 화면에서 또 어떤게 있나~ 하고 6인용을 눌렀더니 ㅋ



똭~~! 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오 블랙~

Navaho 5 보다 작아보인다.

570 X 370 cm 


안에 불을 키니, 아래쪽의 해골들이 빛에 반사되어 멋지게 빛난다.

밤에 보면 포쓰 작렬일듯 



전면 모습만 보면, 미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형태다. 헌데, 이건 뒤쪽에 방이 하나 더 있다 


쓰리룸임 ㅋ


오~


웬지 오순도순 모여있는 느낌이다.


방 하나에 딱 두명씩 

한 방에 210 X 160 cm 다.




그리 크지는 않다.



자매품으로 침낭과 자충매트도 있다 ㅋㅋㅋ



캬~ 음악도 웅장하고, 멋지다 멋져 ㅋㅋㅋ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해적아재가 이너텐트에 주섬주섬 들어갔다가,

다시 되돌아오는 장면이다 


꿈에서 깨어나, 분위기가 샤방해짐 ㅋㅋㅋㅋ 



이 텐트를 들고, 사람들 엄청 많은 캠핑장에 가서 펼친다는 상상만해도,

얼굴이 화끈 뜨거워진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