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NH 2인용 백패킹용 에어매트

[구입] NH 2인용 백패킹용 에어매트

2019. 5. 21. 13:25캐..캐..캠핑!?/백패킹 장비

반응형






https://shakurr.tistory.com/240

몇 가지, 2인용 자충매트를 알아봤었다.



마지막까지 엄청 고민에 고민을 했다.

아니, 사실 지금 구입하긴 했지만, 지금도 고민중이다. 






똭~ 받았다.




수납부피가 생각보다 작은게 맘에 들었다.

묻지마 알리발 매트하고 다운매트가 내 주력매트인데, 




엑스페드 다운매트 7LW 랑 거의 비슷비슷하다.

2인용 치고는 아주 만족스러움




무게는 1.01 키로다.



수납색, 매트 본체, 공기주입백 

다 합쳐서 1.01 키로니깐, 스펙과 거의 같다고 보면 될거 같다.




펴봤다.





뭐 바람넣는건 뭐 크게 힘들지도 않지만,

아주 손쉽지도 않다. 

솔직히 귀찮음 ㅋ 




요게 궁금했다.

3마넌짜리 알리발 1인용 매트에도 

NH 펌프색으로 공기주입이 가능할지!!




되긴 되는데, 이건 원체 입으로 불어도 힘이 안들어서 ㅋ

1인용 매트는 그냥 입으로 불어야겠다.




요렇게 하면 

200 X 180 의 바닥이 완성된다.



원래, 220 X 180 정도 되는 백패킹용 텐트를 하나 사서,

매트를 이렇게 깐 다음 3명 백패킹을 해보려고 했었다.

와이프는 어차피 안가려 할테니 ㅠ

나랑 아이랑 조카랑 이렇게 셋이서 ㅋ 

그런데, 이렇게 셋이서 백패킹 갈 일이 거의 없어 보이는게 문제다;;


그래서 그냥 

아이랑 둘이 다닐 때 쓸만한 에어매트를 하나 더 사려했었다.



지금 쓰고 있는 1인용 매트인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요걸 하나 더 살까,

아니면 2인용 한 번 사볼까 고민하다가,

그냥 2인용으로 사게됨;;




두 개를 비교해보면,

재질은 확실히 NH꺼가 좋다.



근데 엄청 바삭바삭거림 ㅋㅋㅋ







무늬가 조금 다르다.

매트 높이는 NH가 좀 더 높은데,

알리발 1인용이 쫌 더 편한거 같다.


뭐;; 

둘 다 공기가 안들어가는 부분이 있어서,

부피가 작고, 가볍고 이런 점들은 좋은데,


누웠을 때, 통으로 된 에어매트보다는 덜 편하다;;


일단 아이랑 둘이 갈 때, 잘 써봐야겠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