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4 동문 체육대회

20171014 동문 체육대회

2017. 10. 17. 13:28기웃기웃

반응형

지난 번 총동문회 때 참석을 못해서,

친한 친구한테 욕을 바가지로 먹었다 ㅋㅋㅋㅋ

이 생퀴는 나이처먹어도 똑같네 ㅋㅋㅋ 



암튼 동문체육대회에 잡일을 해야 한다 그래서, 캠핑도 거르고 아침 일찍 출발~! 하려고 했지만, 

늦잠 자서 12시 넘어 도착했다



이게 얼마만이냐

내 청춘의 6년을 몸담은 곳 ㅋㅋㅋㅋ 


졸업사진 찍던게 기억난다.

뭐 변한게 별로 없다


중딩 때 체육관에 거인 있다고ㅋ 현주엽, 서장훈 구경하러 체육관 맨날 갔었는데


?? 새로 생긴 건물인가보다


옛날에 담배피던 곳은 막혀있다


체육관에 가보니 농구부가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야 무슨 학교 수도가 이렇게 좋냐 ㄷㄷ



중학교 건물이다


중학교 앞에 짱박혀 있었음 


ㅋㅋㅋ 아침 일곱시부터 모여서 세팅하는거 돕고, 빼박이 하고 있었다고 한다.


빨리 일하라는 무전이 날라와 달려감 



졸업기수별로 천막이 죽 늘어서 있다


할일은 브이아이피 수발들기 ㅋ


롯데호텔 아재 선배가 뭔가 배식을 하고 있다



정리도 하고


이런 건 갓 제대한 팔팔한 후배들이 해야할일같다...








무려 에어바운서 ㅋㅋ

애들이 이거 대여했는데, 배송해주는 아재가 덜렁 던져놓고 가서 

바람넣다가 죽을 뻔했다고 한다



박깨기 ㅋㅋ


뭔가 이곳 저곳에서 여러가지 운동경기가 벌어지고 있다



우승자 아재!

아니 선배님이라고 해야하나;;


친구들과 놀다가 집에 왔다


뭔가 주섬주섬 주길래 집에 와서 봤더니 ㅋ

모자하고 ㅋ 물병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