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킹 브랜드] 한국 MMCM GEAR를 알아보자

[백패킹 브랜드] 한국 MMCM GEAR를 알아보자

2018. 2. 27. 11:12캐..캐..캠핑!?/주절주절

반응형








오오옹오오!!!! 얼마전에 발견했다 ㅋㅋㅋ

MMCM GEAR!!!

http://www.mmcm.co.kr/


오오오오오 첫 페이지부터 뭔가 느낌이 있다 




캬~~ 다 티피텐트류다.

RODA0725-2, MOUNTAIN GECKO 2, Blue Shroud 요렇게 세 개가

바닥 사이즈 265 X 190 으로 2인이 쓰기 좋아보인다.



이너텐트도 있다.





RODA0725-2는 30D Invista 6.6 Codura 재질이다.

무게는 510g 




마운틴 개코는 나노 알루미늄 코팅 타이벡! 이다.

무게는 690 g




마운틴 슈라우드는 무려 큐벤파이버다. 정확히는 CT2E.08 

무게는 430 g


2인용 메쉬이너텐트는 240.6 X 172.5 의 바닥사이즈에, 무게는 453 g 임 


헐 ㄷㄷ

펙이랑 풋프린트를 대충 500 그람으로 잡으면,

그럼 마운틴 슈라우드는 430 +453 + 500

총 1.383 kgs 다. 오오오 가벼움!!! 


근데 가격때매 나라면 마운틴 개코를 ㅋㅋㅋㅋ 

게다가 큐벤도 큐벤이지만 타이벡 원단도 한 번 써보고 싶다.


큐벤: 가볍고, 부피도 매우 작다. 

타이벡: 가벼운 편이지만 부피는 좀 크다.

난 이 정도 차이밖에 모른다. 내구성은 큐벤이 더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 



MMCM GEAR는 모든 상품이 ORDER MADE라고 한다 

오오오오 장인정신이 느껴짐 

거기다, 평생 AS가 된다는 점도 멋지다. 

심하게 손상되지 않는 이상 무상으로 처리해준다고 함 ㄷㄷ 

역시 장인 정신이 ㅋㅋㅋㅋ 





SSE

Stick Support Equipment

캬~ 이거 좋다.

딱 보니까 중앙 폴대 없애주는 거다!!



프레임은 무려 카본이다.

65.7 그램밖에 안나감 ㄷㄷ




누런거는 스틱포켓인 것 같고, 

파랑 줄은 텐트 바닥스트랩 역할을 해주는 줄인 거 같다.



오오오 중앙 폴대 없이 쓸 수 있다!

이거 참 좋다. 

잘하면, 다른 티피 텐트에도 적용할 수 있을 거 같다. 

이거 참 가볍고, 좋네 








원단도 구매할 수 있다!!





각종 부자재도 많이 팔고 있음!!


으으으 일단 스트링은 좀 사서 쟁여놓고 싶다 ㅋㅋ 

그리고 자작하고 싶은게 엄~~~청 많은데, 원단이랑 부자재 사서 꼭 내가 원하는 텐트, 타프, 쉘터를 만들어 보고 싶다

돈이랑 시간여유가 좀 생긴다면 ㅋㅋㅋ 



정말 마음에 드는 브랜드다. 

좀 더 많은 종류의 텐트나 타프가 나오면 정말 좋을 거 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