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샤워백 수선하기

캠핑 샤워백 수선하기

2017. 5. 22. 14:57캐..캐..캠핑!?/캠핑 장비

반응형

캠핑 샤워백에 구멍이 났다,,;;

물이 졸졸 샌다.


캠핑 샤워백

가격: 만얼마였다. 120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

용량: 20리터 (무거워서 15리터 정도만 채워서 썼다.)


아이들이 장난도 치고, 손도 닦고, 


발도 닦고 잘 썼다. 



장점: 저렴하다 ㅋ 은근 쓸모가 많다. 간단하게 손이나 발 닦기 좋다. 

애들도 좋아한다.


단점: 용량이 20리터인데, 20리터 채워서 텐트까지 옮기려면 ㅎㄷㄷㄷ 

무거워서, 아무데나 걸어놓을 수가 없다. 

타프 폴대같은데 걸어놓으면, 타프스킨 찢어질듯;; 폴대도 휘청거린다. 

굵직한 나무가 짱이긴 한데, 나무가 없는 곳도 많고, 

거는 곳이 놓으면 이걸 올리기가 힘들다  

은근 쓸모가 많지만, 또 완전 꼭! 필수는 아니다 ㅋㅋㅋ

없어도 그만임 



암튼!

3월달인가? 양평에 노지로 캠핑을 갔을 때,

샤워백에 물을 가득 담아왔는데, 줄줄 샌다........


음,, 어디가 터진거지 


물을 담아서 걸어놨더니, 줄줄 샌다.


요기구나!!


표시를 해놓았다.

아으 드러워 

저 물때를 어떻게 해야하나 

물을 며칠 담아놓으면 없어진다는데, 잘 모르겠다.


맥넷 수선테이프와 다이소 패브릭테이프를 준비했다.


캬~ 덕지덕지 


덕지덕지


흐뭇하다.


사진에 잘 안나왔는데, 또 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이 상태로 한 달 정도 방치해놨다.

당연히 AS는 안되고, (언제 어디서 샀는지 기억도 안난다.)

검색을 좀 해봤더니, 

저런 방수재봉은 고주파 열처리 어쩌고 그런거로 꽉 눌러줘야 한다는데, 

그런거 해주는데가 어딘지도 모르고 ㅋㅋ 

저거 들고 왔다갔다 하기도 귀찮고 ㅋㅋ 

돈도 아깝다 ㅋㅋ 새로 하나 사고말지 



그러다 문득 떠오른게 있었다.


내 고무1호 수리킷!!!!!! ㅋㅋㅋ 

그래 저 본드가 고무용이니까 한번해봐야겠다 싶어 바로 수리를 해봤다.


으으 물때 드러워


수리킷을 꺼냈다.


수선테이프 형제도 꺼냈다.


고무용 본드로 구멍을 꽉꽉 막아주고,


듬뿍 발라줬다.


그 위에 맥넷 테이프를 붙이고,


그 위에 다시 패블릭 테이프를 붙였다.

여기까지 했는데, 또 새면 짜증날 것 같아, 이 상태로 한 2주 정도 내팽겨쳐놓은 것 같다.





어제 문득 생각나서, 물을 받아서 걸어놨다.


ㅋㅋㅋㅋㅋ 안샌다 ㅋㅋㅋ


두 세시간 후에 가봤는데도 안샌다 ㅋㅋㅋ 





밤새 걸어놓고, 아침에 봤는데도 안샌다 ㅋㅋㅋㅋ 


만 얼마주고 4년 정도 썼으니깐, 앞으로 6년만 더 써서 10년 채워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