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0 올림픽 공원

20181020 올림픽 공원

2018. 10. 22. 14:17기웃기웃

반응형






저녁 약속이 있어서, 

캠핑 다녀온 후 올림픽 공원으로 갔다






오오! 오늘 뭔가 행사를 한다




과학 체험 행사인가부다




무대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ㅋㅋㅋㅋㅋ 

유하한테 너두 올라가서 춤 한 번 추라고 했더니,

버럭! 한다. 


난 당연히, 애가 일곱살이 되면서 부끄러움을 알게 되서 

사람들 많은 곳에 올라가서 춤추라고 하니까 화를 낸 줄 알았는데.... 


"치마를 안 입고 왔잖아~!!"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헐 ㅋㅋ 

그래서 버럭 한거냐




마감시간이 다 되서 그런지,

딱히 체험할 수있는 게 별로 없었다







기웃기웃하다가 나왔다.





인라인 타러 옴




이제 혼자 잘 착용한다










옆에는 청소년들이 

빙글빙글 돌고, 점프하고 난리도 아니다 

ㅋㅋㅋ




출발~!






오빠들 자전거 타는거 보고 충격받음






학원에서 잘 배웠나부다 ㅋㅋ

곧잘 탄다.




광장쪽에는 자전거가 많아서 뒷길로 들어옴








풀에 물주는 시간인가부다














브이 포즈를 취하길래,

앉아서 올 수 있냐고 물었더니,




오오오 앉아서 온다






의기 양양




살짝 자빠짐 




열심히 왔다갔다 한다




샛길을 발견했다고 뛰어 가더니,



자전거 부대를 보고 

멈춤 ㅋㅋㅋ




다시 돌아온다






올팍은 참 변함없다








유하는 조금 쉬나 싶더니만,




브이를 하며 다시 달린다












시간 가는 줄 모른다




해가 진다




사촌 언니가 왔다!






신나게 놀고,






스테끼 먹고 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