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5 이름모를?? 별 관측

20190125 이름모를?? 별 관측

2019. 1. 29. 15:44반짝반짝 작은별을 크게 보고 싶다/관측기

반응형






오늘은 스마트폰 어포컬!!!!

하지만 별 기대는 없다...

어제 디카로 연결해서 찍어봤는데,

아이피스로 내가 들여다볼 수 있는게 아니고, 

카메라에 달린 LCD 창으로 밖에 볼 수가 없어서,

대상 조준하기도, 초점 맞추기도 쉽지가 않았다...ㅠㅠ

 



스마트폰도 뭐 비슷하네






일단 하늘을 봤는데,

달이 안보였다.




개중에 제일 밝은 별을 들여다 봤다.




오오오!?!??! 저거 머지??!?!?! 무슨 별이지??




스마트폰 어플을 바로 켰다.




저 가운데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이다.




으으으ㅡㅇ으

GPS켜고,

무슨 동서남북을 설정하고, 

그러다 보니, 뭐가 뭐지 모르게 됨 ㅋㅋㅋㅋㅋ 




으으 무슨 별이냐







ㅋㅋㅋㅋㅋ

뭐냐 도대체






머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