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1 포천 노지 캠핑

20190911 포천 노지 캠핑

2019. 9. 16. 10:00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7월, 8월 두달 연속 

한달에 두 번씩 밖에 못나갔다.


2주에 한 번이면 적지는 않은거 같지만,

주말만 되면 나가고 싶다 ㅠㅠ 

주말에 계속 먼가 일이 생긴다......




추석연휴에도 캠핑은 못가고,

연휴 전날 친구하나를 꼬셔서 아주 짧게 다녀왔다 ㅋㅋ 





닥터 리가 백패킹을 하고 싶어한다.

한 번 꼭 가보고 싶어해서, 어디를 갈까 알아봤는데,

아니 이 좌식이 저녁 일곱시 반에 끝난다네?!?!?!? 


그럼 우리집에 오면 여덞시 반,

목적지가 어디든 들머리에 도착하면 열시, 열한시다.

최소 두세시간 등산한다치면.......

도저히 안되겄다.

그럼 차로 갈 수 있는 곳으로 가야지 ㅋㅋ




여덞시 반에 출발해서,

열시 반이 좀 넘어 도착했다.


도착하자마자 

열심히 텐트 치고 정리하고 나니 열한시다.




해발 900미터가 넘는 곳이라 그런지,

바람이 ㅎㄷㄷㄷㄷ 




내 텐트에 앉아서 밥 먹었다 




초점이....;;










크~~~ 야경 타임랩스 좋다.

우리 바로 눈 앞에 구름이 왔다갔다 하는게 보였다.





닥터 리가 계속 깨워서 일어났다.

딱 여섯시 정각이었는데, 벌써 해가 떴나??




서성거리며 해를 맞을 준비를 하는데,




구름이 많이 꼈다 




운해도 여기 저기 보이는데,

사방에 나무들 때문에 가려서 제대로 보이지가 않는다.













주차하고 요런 길로 올라가면 된다.

딱 스무 걸음?!?








높은 곳이라 그런지,

날씨가 별로 안좋아 그런지,

바람이 너무 많이 불고,

시야가 탁 트이지 않아서, 

아마 다시 올 일은 없을거 같다;;


나만의 노지점수를 주자면 70점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환해졌는데,

구름은 더 많아졌다.




캬~ 운해 






라면 끓여먹고 

쉬었다. 






거의 처음으로 풀펙다운을 했는데,

펄럭펄럭 소리가 ㄷㄷㄷㄷ


밤사이

바람소리가 완전 파도소리처럼 들리는데,

바닷가에 온 줄 알았다 




점점 구름이 짙어져간다.









마지막 기념사진 찍고,



배낭을 메고 왔지만,

실제로 걸은 시간은 채 1분이 되지 않는다 ㅋㅋ 




위쪽으로 올라와봤다.

캬~~~~~ 여기가 좋네 










캬~~~~ 좋다.

일어나자마자 일출보러 여기로 올 걸 그랬다.





뭔가 아쉽다.

답사나 하러 가쟈






가평 쪽으로 왔다.



위성지도로는 

여기 차로 지나갈 수 있게 되있었는데?!?




크으~~~ 저기 간판 있는 쪽이 임도로 통하는 입구인데,

도저히 차로 넘어갈 수가?!? ㅋㅋㅋ 




물은 참 맑고 좋다.




여기 잠시 있었는데,

주차도 많이 되어 있고,

사람들도 쉴새없이 지나다니는걸 보니,

등산로인가부다.


그렇다면, 저 임도로 올라가봤자;;

사람 없는 한적한 곳은 찾기 힘들듯;;

빠른 포기를 함 





두 번째 답사지 도착했다.

승용은 하부가 좀 까질거 같고,

소형 SUV도 진입하기가 아주 살짝 버거웠다.

불가능은 아니지만 ㅎㅎㅎ 




조금 들어가니 

계곡이 나온다.




읭?!? 여기 현지인들 마실 계곡인듯 




으으으으으

불길한 예감은 틀리지를 않는다.

장박 텐트가.... 




물은 참 좋다.




캬~ 여기가 명당이네 




발목정도밖에 안오지만,

아이들 놀기엔 좋겠다.












으으으으

당췌 쓰레기인지, 장박텐트인지 알 수가 없네 




안에 보면 쓰레기인거 같기도 하고 

장박텐트 싫다!!

뭐 얼마나 좋은 곳에서 여유를 즐기겠다고 

알박기를 하는지.... 




조금 더 올라가봤다.





군데 군데 버려진 쓰레기가 꽤 많다.







헉! 캐노피까지!! 

ㅋㅋㅋㅋㅋ 

역시 여긴 딱 동네 마실이구만 




쓰레기를 많이 버리는 곳인가부다 ㅠㅠ







정말 짧게 하루 밤 자고,

두 군게 빠르게 답사하고 집에 왔다.

나간거 같지도 않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