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1 강원 노지 캠핑 [계곡]

20200711 강원 노지 캠핑 [계곡]

2020. 7. 13. 15:36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이번 주 캠핑은 진짜진짜 오랜만에 

딸래미를 데리고 나간다~!!!! 

마지막이 3월 말이었으니깐 ㄷㄷㄷ 



암튼

장소를 정하려고 하는데,



으으으 비소식 ㅠㅠ

강수량이 많지는 않다.



비가 좀 들 오는 동네로 갈까?도 생각해봤는데,



머 철수하는 날만 비 안오면 되지~! 하고 일단 장소는 결정했다.




목적지는 저~ 아래 있는 계곡이다 ㅋㅋ

헌데 이게 3월 사진이라....



지금은 이런 길을 헤치고 가야함;;



문제는 막상 갔는데, 도저히 아이들을 데리고 계곡까지 짐을 나를 수가 없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일찍 출발해서, 한 놈은 근처에 찜해놨던 곳에 가서 대기하라 그러고,

난 새벽같이 가서 근처에 캠핑가능할 만한 곳 좀 둘러보고,

내가 장소를 찾으면 그리로 오라고 해야겠다 ㅋㅋ

좋은 장소를 못 찾으면 찜해놨던 곳으로 ㅠㅠ 





쩜택이와 닭대한테 장비 가져올거 배분하고,

나르기 쉽게 배낭하고 이것 저것 준비해서 출발했다.



새벽 네시에 일어나서 다섯시 좀 전에 나왔는데 ㄷㄷ

차가 은근 있다

 


근데 구름 실화냐 

넘 멋진 것





도착했다.

빨리 빨리 둘러봐야 한다.











텐트 못 치게 나무를 박아놨다 ㅠㅠㅠㅠ

여기가 젤 좋은 곳인데 ㅠㅠ 



운전해서 주차하고 

계곡 내려갔다 올라왔다 







마땅히 캠핑할 자리가 없다 



결국 답사했던 곳으로 와봤다.

이런 길로 내려가야 함 ㅠㅠ



햐~ 좋네 



요기다 깔아야겄다.





좀 들어가니 깊은 곳도 나오고,



캬~ 널찍한 곳도 나온다.





텐트 앞에도 물놀이 할 곳이 괜춘하다.

그래 여기로 결정하쟈~!



이 시각

쩜택이는 2옵션으로 찜해놓은 곳에서 하염없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함 ㅋㅋㅋ

여긴 다음에 카약 갖고 가야겠다.



닭대가 도착하고,

아이들은 물을 보자마자 들어간다 ㄷㄷ



안 춥냐 



짐 나르는 게 젤 빡씨다.

차가 들어올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사람이 붐빈다.

몸이 고생하더라도 사람 없는 곳이 좋다.



나라하시를 열심히 치고;;



쩜택이 도착



어른 셋, 아이 넷 일곱명이다.

미스터 280에서 다섯명

2인용 텐트에서 두명

캠프365는 창고로 쳐놨다.



정리까지 다 했다.



애들은 물놀이 하느라 정신없다.





한시간 쯤 놀고는 춥다고 난리다 ㅋㅋ





아빠들은 잠시 여유를 갖고



다시 물놀이 시작 ~~~



2인용 에어매트가 물놀이 할 땐 짱인거 같다.





매트 위로 점프 뛰는걸 매우 좋아함 ㅎㅎ



오늘의 포토제닉이다 ㅋㅋㅋ

온몸으로 자유를 표현하는 8세 





좋냐 ㅋㅋ



씐났다



애들이랑 좀 놀아주더니 뻗었다 



으으 이짜식들

나한테 물총 쏘지마라









유하는 금새 추위를 타서 혼자 계속 옷을 갈아입는다.







유단포 데펴줬더니 끌어안고 놓지를 않는다.

난로 가져올걸 그랬다;;



친구들은 물놀이가 한참인데,

자꾸 나와서 같이 놀자고 꼬심 




매트를 들고 물을 건너고 있다.





아지트를 만든다고 함;;






캬~~~~

항상 물가에 가면 통발 들고 가서 던져놓는데,

이렇게 큰 놈이 잡히기는 처음이다 ㄷㄷㄷ

생선이 잡혔네?!!??



23도인데, 물놀이 잘한다 

ㅋㅋㅋㅋ 

전투물놀이구만









여유롭다~~













여덞시가 훌쩍 넘어서야 어둑어둑 해진다.



탐험을 한다고 뛰어다님





조심해라 이놈들~











별 구경 하다가 일찍 잠들었다.

눕자마자 하루의 피곤이 몰려옴 ㅋㅋㅋㅋ






아침이 밝았다.

내심 안개 자욱한 모습을 기대했는데,

안개는 없었다;;







오오오오오오

해가 떴다~!!!!!! 해 뜨니깐 너무 좋다 ㅠㅠ



이번엔 좀 널찍한곳에서 놀았다.









여기가 은근 깊은 곳도 있고

물놀이 하기 딱 좋네!




어른도 점프하고 ㅋ






애들도 계~~~속 뛰고 ㅋㅋ



이렇게 편집하니까 재밌다 ㅋㅋㅋㅋ



시원~~허다.



쩜택이는 점심쯤 먼저 가야 한다고 한다.



일단 텐트 다 치우고,

그늘막으로 아이들 자리 만들어 놨다.





단체 사진~!





만세~!!!



이제 물고기 방생타임 









다 놔주고,

쩜택이는 집으로 출발~




남은 사람들은 다시 물놀이~!



아트필터 신기하네









이제 아이들도 슬슬 지쳐가나부다 ㅋㅋㅋ





돌의 온기가 좋다고 한다.







쟈쟈 이제 정리 하쟈 





딸래미 귀염떠는것도 보고 



아주아주 깨끗이 정리했다.



크을린~ 



닭대랑 주변 답사 좀 하러 갔다.



첫 번째 답사지!







요기 거실형 좀 작은거 한 동 칠 수 있겠다.



여긴 텐트 치기 좀 애매하다.

평평하지도 않고, 사이즈도 좀 작고



물은 괜춘




아침가리 계곡 입구, 진동계곡도 들러봤다.



여기 캠핑 가능한 곳인가???



바로 맞은 편에 취사/야영 금지 현수막이 걸려 있는데,

그냥 해도 되나봄?!?









캬~ 저기가 아침가리 계곡 입구구나 

가보고 싶다.





아이들이 보채서 

마지막으로 한 군데 들렀다.




수질은 80점을 주고 싶다 ㅋㅋ





죽죽 들어갔다.





오오 여기 작은 계곡이 하천과 만나는 지점인가부다.



귀염덩이 계곡이 있다.



역시 산에서 내려오는 계곡물이 깨끗하다.



안으로 걸어 들어갔다.



배낭메고 가야 하는구나





오오옷!!!!

캬~~ 멋지다.



물이 시꺼먼게 용 튀어나오게 생겼네 ㄷㄷㄷ 



캬~



여긴 애들 데리고는 못오겠구먼











딱히 캠핑할 만한 자리는 없다.

2인용 텐트 두 동 정도??? 



가쟈;; 





인제 스피디움이 궁금해서 40분 정도를 달려 와봤다.

애들이 차에서 답사할 동안 잠이 들었다가 깨어나서 

아우성치기도 했고;;







달달한거 먹이쟈



이야

엄청 잘해놨다.












강원도는 다 좋은데

집에 올 때 차가 너무 막힘 ㅠㅠ

다음번엔 아예 느긋하게 더 자리 깔고 놀다가 

일요일 저녁 여덞시 쯤 철수해봐야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