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경기 노지 [계곡]

20200705 경기 노지 [계곡]

2020. 7. 6. 16:52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금토 짧은 1박2일 캠핑을 다녀오고 

바로 일요일 출발이다 ㅋㅋ

준비 과정부터 이것 저것 복잡했다.


일단 친구들한테 당일치기로 가쟈고 했다.

인제에 신비의 계곡으로 가고 싶었다 ㅋㅋ 

헌데 한 친구가 루프탑을 덥썩! 사더니 같이 가쟈고 함 ㅋㅋㅋ

그러더니, 먼저 가서 1박을 하고 있겠다고 한다. 


친구 집이 파주라 인제는 세네시간은 걸릴 것 같아 

그나마?? 가까운 포천으로 결정했는데?!?!?


내가 친구한테 알려준 노지가 ㅋㅋㅋ

유료로 전환 바로 직전이었다.





2년 전에 두 번 정도 갔던 곳이라 일단 거기서 기다리라고 했다.



내 기억으로는 물이 그닥 깨끗하진 않았던거 같은디 ㅎㅎㅎ



암튼!!!!!

친구가 캠핑이 완전 처음이라,

망한 캠핑장을 소개시켜준건데,

집주인이 있단다 ㄷㄷㄷㄷ 


그렇다면 

새벽같이 나가서 답사를 해서 

괜찮은 곳 있으면 그쪽으로 오라고 해야겠다~!





아침 여섯시에 석사장과 마마가 우리 집으로 와서 

내 차로 출발~~~~


첫 번째 답사지



허거덩

물이 말랐다.



동일한 장소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너무 말랐다 ㅠㅠ



좀 더 상류로 가봤다.

몇몇 팀이 1박을 했나부다.



허거덩

여기도 말랐네 



여긴 물이 아예 없다.



급히 자리를 이동했다.



오오 여긴 물이 그나마 좀 있다.
















중간 중간 포인트도 보고,



오오 멋진 팀이 있네?!?





여기가 제일 명당이었다.



캬~~~ 좋다 좋아



앗 여긴 지도로 찍어놨던 곳인데, 풀이 무성해서 진입이 너무 힘들다.

정글도를 하나 들고와야지 이런... 



좀 들어가보다 포기함 ㅋㅋ





중간 중간 캠핑할만한 곳 찾아보고,





일단 동외 한테 갔다 다시 와야겄다.



캠핑장에 도착했다.

개 한마리가 반겨준다 ㅋㅋ

급하게 준비해서 다시 계곡으로 출발~









일단 텐트부터 치고,



먹을 자리 깔고,





영이는 절대 지치지 않는다.

왜 아들 둘 키우는 게 힘들다고 하는지 피부에 와닿았다 ㄷㄷ



수량이 적어서 수영하고 놀 수는 없지만,

애들 깔짝거리며 놀 정도는 된다.











윤이는 두살같은 세살인데 혼자 엄청 잘 걸어댕김 ㅋㅋㅋㅋㅋ









물고기도 좀 잡고,



여유롭게 앉아서 쉬고





작은 사람 너무 귀엽다 















이 친구는 지치지도 않고 추위도 안타고 잘 먹는다 ㅋㅋㅋ





윤이가 왜 신났나 했더니, 



유하는 아기가 머리카락을 잡아당겨서 힘들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정리 하고, 





단체 사진 찍고 철수~



루프탑 생각보다 바닥 사이즈가 커서 좋아보였다.

이제 네놈도 개미지옥에 발을 들여놨구나

ㅋㅋㅋㅋㅋㅋ




집에 오는 길에 답사 몇 군데 했다.













물이 맑아 보였는데,

확실히 산속 계곡에서 물놀이하다가

하천에 오면 아무리 깨끗해보여도 물비린내가 난다.


좀 여러군데 돌아다니긴 했지만,

마음에 드는 포인트를 꽤 발견해서 기분좋은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