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7 경기 노지 캠핑 [들판]

20211127 경기 노지 캠핑 [들판]

2021. 11. 29. 12:00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백마~!

백마부대 역전용사!! 들은 아니고

그냥 군대 갔다 온지 오래된 아재들끼리 모였다 

 

 

 

 

탁트여서 좋구나

 

 

 

 

 

 

 

요 자리가 뭔가 좋아보인다.

 

 

 

 

으으 진흙탕을 뚫고 짐을 날라야 한다.

 

 

 

 

좀 힘들겠는디

 

 

 

 

 

 

 

 

 

 

탁 트여서 정말 시원~하다.

 

 

 

 

이리저리 근처를 한 바퀴 돌아봤다.

 

 

 

 

어우 새 떼가 ㄷㄷㄷ

 

 

 

 

정처없이 떠돌다 괜찮아 보이는 곳 발견 

여기가 뭔가 아담하니 좋아보인다.

 

 

 

 

좋다 좋아.

 

 

 

 

악마씨하고 빽하고 같이 짐을 날랐다.

얘네 둘은 각자 나랑 캠핑을 한 번씩 갔었는데,

캠핑은 당연히 짐을 30미터 이상 나르는 걸로 알고 있다 ㅋㅋㅋㅋㅋ 

정신교육을 철저히 시켜놓음 ㅋㅋㅋ 

 

 

 

 

 

 

 

오오 저~~뒤에 가운데가 멋지게 갈라진 산이 보인다.

 

 

 

 

올초에 백패킹으로 다녀옴 ㅋ 

 

 

 

 

군생활 빡씨게 한 친구들이라 그런지,

빠딱빠딱 하다 

좋다 좋아

 

 

 

 

조 앞에 나가보쟈

 

 

 

 

 

 

 

 

 

 

참 좋다.

 

 

 

 

이 친구들은 뭘 해야 할지 몰라 어리버리대고 있다.

 

 

 

 

 

 

 

우선 바람을 막아줄 쉘터를 하나 칩시다.

 

 

 

 

와~ 대충 치면 5분도 안걸리는 코베아 아웃핏인데,

이 자식들이 감히 하늘같은 고참한테 각이 안잡혔다고 징징댄다.

결국 텐트를 이리 저리 돌려가며 펙다운을 여러 번 함

 

 

 

 

제대하고 오랜만에 텐트 치니깐 군바리의 피가 끓더냐 

 

 

 

이제 우리 잠 잘 텐트 설치하쟈

총 어른 네 명이라, 

이너텐트에서 셋이 자고 하나는 야침에서 자야 한다.

 

 

 

 

 

 

임마 똑바루 해라 ㅋㅋ

 

 

 

 

 

 

 

다 쳤다.

 

 

 

 

일교차가 꽤 크다.

낮에는 따듯해서 그냥 밖에서 해먹고,

추워지면 이르피니아 안에서 놀아야겄다.

 

 

 

이제 푹 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냐 이 20년 전에 보던 갈구는 듯한 구도는 ㅋ 

 

 

 

 

 

 

 

 

 

 

 

 

 

 

 

 

내 부사수 찌가 도착했다.

 

 

 

 

 

 

햇살이 따닷~하다.

 

 

 

 

 

 

 

 

 

 

건배~

 

 

 

 

 

 

 

 

 

 

 

 

 

 

 

 

 

 

 

 

 

 

 

 

 

꽤 쌀쌀해져서, 안으로 들어왔다.

 

 

 

 

 

 

 

 

난 별사냥을 하러 ㅋㅋㅋ

근데 오늘 플레아데스 성단이 잘 보인다!!

쌍안경으로도 봤다.

 

 

 

 

쌍안경 갖고 놀기 참 좋은 듯

 

 

 

 

 

 

 

 

 

 

 

 

조용~하니 좋다.

 

 

 

 

 

 

 

 

 

 

 

호오 배경에 오리온 자리가 보인다. 

 

 

 

역시 겨울엔 오리온 자리 ㅋ

 

 

 

 

 

 

 

텐트에 누워있다 잠듬

 

 

 

 

너무 늦게 잤는 지, 아침 열시가 넘어서까지 쿨쿨 잘 자고 있었는데,

뭔가 분주해서 깼다.

수자원공사 지킴이 아재가 와서 나가라고 하심 ㅠㅠ

이런~

 

 

 

 

빛의 속도로 치움

 

 

 

 

널어놓고 

 

 

 

접고 

 

 

 

 캠핑은 하나도 모르는 친구들이지만

쳐맞으면서 군생활을 해서 그런가 

일은 참 잘한다 ㅋㅋㅋ

 

 

 

 

 

 

 

 

 

 

 

 

 

 

 

 

백마~! ㅋㅋㅋㅋㅋ

이시끼들 빠져갖고  

팔 각도 바라 ㅋㅋㅋ 

 

 

 

 

 

 

 

 

주변에 쓰레기가 좀 있어서 다 담고,

 

 

 

 

이렇게 

9사단 백마부대

29연대 황금박쥐부대

9중대 1소대 

전우회 캠핑 끝 ㅋㅋㅋㅋ 

 

이그~~ 죄다 늙어갖고 ㅋㅋ 

 

 

 

깨긋이 치우고

 

 

 

 

쓰레기 잘 담아서

커피 한잔 마시러 갔다.

 

 

 

 

 

 

조망이 좋은 까페였음

 

 

 

 

 

 

 

이렇게 친구들과 헤어지고

 

 

 

 

 

이 동네도 이제는 다시 올 일이 없을거 같아서,

마지막으로 수섬을 보러 갔다.

 

요 동네에 유명한 노지들이 두 군데 정도 있었는데,

죄다 막혔다.

어제 머문 곳도 작년까지는 괜찮았던 거 같은데,,,, 

 

수섬을 꼭 한 번 보고 싶었는데, 

개발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보고 가야지~!! 

 

 

 

 

햐~ 멀리서 봐도 멋지다. 

귀염댕이 섬이구먼

 

 

 

 

내려가는 길이 있긴 한데,,

진흙탕에다가 은근 거리가 있어서 귀찮다 ㅋㅋ

 

 

 

 

땡겨봐야지

 

 

 

필름시뮬레이션도 바꿔가며 찍어봤다.

 

 

 

 

 

 

 

 

 

 

 

 

 

 

 

 

다음엔 또 어디로 가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