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02 강원 노지 캠핑 [소양호 팩래프트 캠핑 -2탄]

20211002 강원 노지 캠핑 [소양호 팩래프트 캠핑 -2탄]

2021. 10. 6. 14:22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https://shakurr.tistory.com/657

 

20211002 강원 노지 캠핑 [소양호 팩래프트 캠핑 -1탄]

2020년 초 부터 였던 거 같다. 노지 답사도 사실 슬슬 힘들고 ㅠㅠ 캠핑 인구가 많이 늘어나면서, 노지 캠핑을 하는 사람들도 늘어났고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곳들도 오픈된 곳이 너~무 많고, 폐쇄된

shakurr.tistory.com

1탄에서 계속..

 

 

 

 

아침이 밝았다.

 

 

 

 

비가 꽤 오긴 했지만,

별다른 피해?는 없었다.

 

 

 

 

 

앞에 멋진 안개가 보인다.

 

 

 

 

 

쉘터 가져오길 잘했다.

 

 

 

 

 

밤새 바람이 꽤 불었는지, 

쉘터 귀퉁이 고리 떨어짐;;

 

 

 

 

카약 캠핑을 가면,

항상 이런 아침 물안개 자욱한 풍경을 꿈꾸며

 새벽같이 일어나는데, 

비슷한 적은 몇 번 있었지만, 자욱한 정도는 한 번도 없었다 

언제쯤 날이 잘 맞으려나 ~~ 

 

 

 

 

오늘도 물안개는 없다 

 

 

 

 

 

 

 

비가 내려서 그런지, 

어제도 맑았지만 오늘 더 맑아보인다. 

 

 

 

 

어제 자기 전에 카약이랑 팩래프트를 나란히 세워놓고 잤는데!??

 

 

 

 

휴~ 

혹시 몰라서, 자기 전에 카약에다가 연결해놨는데,

 

 

 

 

 

 

 

 

어휴 날릴뻔 했네

 

 

 

 

 

모닝 패들링이나 좀 합시다.

 

 

 

 

 

 

 

 

햐~ 고요하고 선선하고 좋다 좋아

 

 

 

 

물장구 치는 소리를 들었는지, 

서씨가 일어남 ㅋㅋ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 잘 자더만 ㅋㅋㅋ

 

 

 

 

 

 

 

 

 

 

 

 

 

 

 

 

 

일어나자마자 영상을 찍는다.

열정이 대단한 친구구먼~

 

 

 

 

보기만해도 무겁다 ㅋㅋㅋ

 

 

 

 

 

 

 

 

 

 

 

저~쪽은 해가 비춘다.

 

 

 

 

 

 

 

 

 

 

 

 

 

 

 

 

 

어떤 영상을 찍고 있는 건지 궁금하다

 

 

 

 

 

 

 

 

 

 

 

서씨 카약타러 나가고 

내가 영상을 찍었다.

손은 안댔지만 ㅋㅋㅋ

 

 

 

 

 

 

 

 

 

 

 

이렇게, 이렇게 하라구~

 

 

 

 

 

 

 

해가 중천에 떠올라 땡볕이 되니 느무느무 덥다.

 

 

 

 

풀숲으로 들어가보쟈

 

 

 

 

크으~ 여기가 해먹명당이네 

 

 

 

 

 

 

 

 

 

 

 

 

 

 

 

 

 

 

 

 

 

 

 

 

장비도 말리고,

좋다 좋아

 

 

 

 

서씨도 더웠는지 해먹에 앉더니 일어나질 않는다 ㅋㅋ

 

 

 

 

짐 정리하기 전에, 

어제 지나쳤던 첫번째 박지 답사를 해야겠다.

여기까지 와서 답사 안하고 그냥 가면 계속 생각난다.

 

 

 

 

 

 

 

 

 

솔캠박지로 딱일듯 한데, 직접 상태를 확인해야겠다.

 

 

 

 

 

 

 

 

상류욱~

 

 

 

 

 

 

 

 

호오....

요 자리 한 20분 정도 평탄화 작업하면 

4인용 텐트 하나 들어가겄넼ㅋㅋ

 

 

 

 

본섬? 으로 들어가쟈

 

 

 

 

두근두근!!

 

 

 

 

햐~ 진짜 좋은데,

역시 자리가 좁다.

 

 

 

 

앞에 자리 있나 보쟈

 

 

 

 

내가 서있는 곳이 그나마 평평한데,

2인용텐트도 조금 애매한디?;;

 

 

 

 

여긴 무조건 텐트 하나 쳐서 한 명 자고,

한 명은 해먹에서 자야겄다 ㅎㅎㅎ

 

 

 

 

동네 어부 아재들 마실 장소 느낌이 강하다. 

 

 

 

 

 

 

 

짧은 답사를 마치고 돌아왔다.

 

 

 

 

이제 쌍안경 갖고 놀 시간이다.

탐조를 했는데 ㅋㅋㅋ 까마귀밖에 없냐 ㅋ

 

 

 

 

까마귀도 자세히 보니까 좀 멋지더라능

 

 

 

 

신문물도 구경하고

 

 

 

 

키야 머 카메라에 싱기방기한게 음청 많이 달려있네

 

 

 

 

 

 

 

 

 

 

 

 

 

배고프다

밥먹을 준비 하쟈~

 

 

 

 

 

 

 

 

 

 

 

 

일부러 느긋~하게 철수 준비를 했다.

땡볕에 서두르다가는 떡실신할듯 

 

 

 

 

 

 

 

 

 

 

 

 

 

 

 

 

갬성 사진도 몇 장 찍고

 

 

 

 

밥 다먹었다.

철수 준비 합시다~

 

 

 

 

 

 

 

 

깔끔~

장비들은 마지막까지 빠싹 말렸다

 

 

 

 

쟈쟈 이제 짐 싣고 떠나자

 

 

 

 

 

이번엔 서팀장한테 통돌이를 달아줬다 

 

 

 

 

쓰레기도 잘 챙기고

 

 

 

 

 

안녕

 

 

 

 

 

 

 

 

 

 

 

 

 

 

 

 

 

촬영 잘 되고 있냐고 물어보니

말없이 엄치척 ㅋ

 

 

 

 

 

 

 

 

서씨는 촬영하느라 여념이 없어서, 

 

 

 

 

먼저 앞으로 와서 그늘에서 쉬었다 

ㅋㅋㅋ ㅋㅋㅋ

 

 

 

 

어휴 10월 날씨가 머 이러냐

한여름 못지 않다

 

 

 

 

 

 

 

 

 

 

 

 

도착~~~~~

이제 마지막 일이 남았다.

여기 슬로프가 차단기가 있어서 사람들이 거의 없는 대신에 

짐을 좀 날라야 한다;;

 

 

 

 

 

이야 저거 들고 백패킹 간다고 상상만 해도 오금이 지린다

 

 

 

 

 

 

 

 

 

 

 

 

통돌이 기념샷

1박 2일 동안 하루 종일 땡볕에 내던져 뒀는데,

보냉 성능이 캬~~~~ 좋다 좋아.

얼음물이 3분의 1이나 남았다

 

 

 

 

이번에 새로 달아놓은 고프로 마운트도 만족스러움

나름? 견고하게 잘 부착된다.

 

 

 

 

 

 

 

 

 

 

 

 

기념 사진 찍고,

 

 

 

 

짐 실어서 마무으리~~~!

 

 

 

 

 

쓰레기는 집에 와서 잘 버리고,

 

 

 

 

맨날 물놀이나 하면서 돌아댕기니깐,

쓰레빠 종류가 너무 많다.

오랜만에 빨래해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