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8 강원 노지 [계곡]

20210808 강원 노지 [계곡]

2021. 8. 10. 16:37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슬로우모션 좋다 ㅋㅋ 

 

 

 

 

친구들과 오랜만에 당일치기로 물놀이 하러 가기로 했다. 

 

새벽 네시에 일어나서 네시 반에 출발 ㅋ

 

 

 

 

 

조카 둘이랑 뎅구리

 

 

 

 

 

 

 

 

 

여섯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ㅋㅋㅋ

아직 덥지가 않다.

 

 

 

거니도 도착하고

 

 

 

 

 

여자 아이들끼리 튜브 타고 논다고 

살짝 삐침 ㅠㅠ

 

 

 

 

 

 

 

친구들이 줄줄이 도착했다.

 

 

 

 

 

 

 

 

 

 

 

 

 

 

 

 

 

 

 

 

 

 

 

 

 

 

 

 

 

 

 

 

 

 

 

 

 

음료하고 빵 같은거만 들고 왔더니,

음청 편하다 편해ㅋㅋ 

 

 

 

애나는 

자영이가 젤리를 뺏어먹었다고 화가 나서

튜브 위에 누워있다가

 

 

 

잠듬;;

 

 

 

아이들이 튜브를 끌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잘 잔다 ㅋㅋ

 

 

 

유하는 계곡에서 달리기를 하고 있다 ㅋㅋ

 

 

 

남자 아이들은 점프 시작함;;

 

 

 

 

 

 

 

 

 

아침 여섯시 반부터 두세시? 까지 잘 놀았다 ㅋㅋㅋ

 

 

 

물놀이 파하고,

다함께 미스터쿠씨 펜션으로 와서

 

 

 

깨긋이 샤워하고

 

 

 

배터지게 고기 구워먹고 왔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