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7 강원 노지 [계곡]

20210717 강원 노지 [계곡]

2021. 7. 19. 10:52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이번 주에는 조카들이 놀러온다 그래서,,

캠핑은 포기하고 있었다.

 

헌데!!!

주말이라 스타필드가 붐빌것 같다고 해서 ㅋ 

스을쩍 계곡 가서 놀자고 꼬셔봄

 

 

 

오랜만에 빙글빙글 계곡이나 함 가볼까~~~하고 왔는데!!!!!!!!!

헐~~~~~!!!!!

샷따 내림 ㅠㅠㅠㅠ 

어휴 아쉽다 여기 증말 좋은데 

 

 

 

빙글빙글 계곡에서 빙글빙글 돌러 왔는데,,, 

암튼 따른데로 언능 가쟈

 

 

 

 

사실 이 주변에 답사는 거진 다 해놔서,

물놀이 할 만한 장소는 몇 있는데,

그냥 첫 번째로 온 곳에 물놀이만 하다가 가기로 했다.

 

 

 

먼저 오신 대가족이 놀고 있는데,

그냥 은근슬쩍 껴서 물놀이 함 ㅋ

 

 

 

 

 

 

 

애나는 자빠져서 기분이 안좋다 ㅋㅋㅋ

 

 

 

 

 

애들은 엄마들에게 맡기고 잠시 산책을..

 

 

 

히야~ 여기 여러 팀 있네 

지난 번 답사 왔을 때 한두팀 있었던 거 같은데 ㅎㅎ

 

 

 

 

 

여긴 물이 별로 없다.

 

 

 

 

 

 

물고기를 잡는데 열중한다.

 

 

 

 

 

 

 

 

 

서툰 한국말로

쌈초운~ 다쒓개 잡아쒀~ 라고 자랑함 ㅋㅋㅋ

 

 

 

초집중 상태라 말도 못 걸겠다.

 

 

 

 

 

 

 

오늘 소나기가 내린다 했는데,

안 내림;;

 

 

 

뭐, 요즘 대기가 좀 불안정한 거 같긴 한데,

주말만 되면 일단 토/일은 비가 내린다고 예보를 해놓는거 같다.......

어휴

옛날에 비 안온다고 예보해놓고 비와서 욕을 많이 먹어서 그런갑다.

요즘엔 항상 보면 일단 비온다고 되어 있음...

 

 

 

 

 

옆집 아재가 엄청 잘 놀아줌 

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놀아줘서 애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ㅋㅋ

 

 

 

 

 

 

 

 

 

또랑에 고무 던지기 놀이도 하고,,

 

 

 

으으 뛰지 마라

 

 

 

 

 

 

 

 

 

 

 

얘네는 또랑에서 계속 놀고,

 

 

 

제이는 옆집 누나랑 열심히 낚시 중이다.

 

 

 

 

 

 

 

열정적임 ㅋㅋㅋ

 

 

 

 

 

 

 

 

 

 

 

요거 애들이 음청 좋아한다 ㅋㅋㅋ

몇 개 사놔야겠다 

 

 

 

ㅋㅋㅋㅋ

물싸움은 옆집 언니가 짱이다 

화력이 다름 ㅋㅋㅋ

 

 

 

 

 

 

 

 

 

 

 

 

 

 

 

애들 잘 노는거 보니깐 좋다.

 

 

 

이제 슬슬 저녁 먹을 시간이 다가온다.

정리해서 가쟈~

한 다섯시간 정도 잘 논 것 같다.

 

 

 

 

 

여긴 지난 번에 답사를 미쳐 못했던 곳이다.

 

 

 

ㅋㅋ

어느 블로그에서 조~기 슬라이드 바위를 딱 보는 순간

여기 인줄은 알았는데, 

실물 확인을 못했음 

막상 와서 보니, 별거 없네;;

 

 

 

젊은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다.

근데 저 호스 같은거는 머지;; 

 

 

 

오는 길에 삼부연 폭포 들름

 

 

 

너네 표정이 왜이러냐

갱스터냐 

 

 

 

 

 

 

 

 

 

 

 

동굴 앞에서 마지막 기념사진~!

 

 

 

올 해 벌써부터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데, 

이렇게 무더울 때 계곡을 많이 가야 하는데 ㅎㅎ

생각보다 많이 못 갈 것 같다. 코로나도 그렇고,

 

사실 새로운 계곡을 찾아서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데,

점점 게을러 지는 건지,

요즘에 답사가 된 곳들만 가게 된다ㅠㅠ 

 

하긴 경기권이나 가까운 강원도는 대부분 답사를 해놨고,

서울에서 가까운, 놀기 좋은 계곡들은 벌써 평상들이 죄다 차지했고,,

 

백패킹이야 배낭 메고 짱박힐 수가 있으니, 경기도에도 갈만한 곳들이 꽤 있는데,

아이들 데리고 사람 없는 곳에서 신나게 물놀이 하면서 캠핑할 만한 자리는 확실히 많지 않다. 

 

날 잡아서 아예 답사만 죽어라~~!!

전투 답사를 함 해줘야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