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2 충청 노지 캠핑 [호수]

20210102 충청 노지 캠핑 [호수]

2021. 1. 4. 13:17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2021년 새해 첫 캠핑이다~!

바로 지난 주에 다녀와서 드드드디어 2021년 첫 캠핑이다~!!! 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총각 둘이랑 아재 하나를 초청했다 ㅋ

 

코로나 2.5단계라, 

4명으로 먼저 인원을 맞췄다;; 

 

전북에는 눈이 음청 내렸다고 하고,

강원도에도 눈이 조금 내린 것 같다.

충청도 쪽도 눈이 온 것 같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겨울에는 이상하게 호수 뷰가 좋아서,

답사도 몇 군데 할 겸, 충청도로 결정~

 

 

 

 

새벽 4시반에 일어나서,

상식이를 데리러 출발~~~

 

 

상식이 데리고 바로 목적지 동네로 왔는데!!!

캬~~~ 눈이 내렸구나~~~~~~~

 

 

 

좋다 좋아 ㅋㅋㅋ 

 

 

이야~ 호수에 물안개가 너무 멋지다. 

 

 

 

눈이 쌓여 있는 호수를 영접한 기쁨도 잠시... 

답사할 곳이 대여섯 군데가 있는데,

죄다 눈밭이다...

 

 

초입부터 못올라감 ;; 

 

 

어휴 ㅋㅋ

진짜 겨울에 제대로 다니려면

4륜 + 스노우 타이어 + 체인 삼단합체를 해야 하는겅가

 

 

일단 체인부터 낑굽시다

 

체인을 끼우고 깔짝깔짝 올라가는데,

어우~ 미끄럽다 미끄러워 

이 쪽 답사는 포기해야겄다....ㅠㅠ 

 

 

 

호수 경치 함 보고 다시 출발~

 

 

 

눈내린 길이 참 좋다.

 

 

내리막길이 있길래,

혹시 못올라오는거 아닌가 싶어서,

걸어서 내려가봤다.

 

 

 

엌 ㄷㄷㄷㄷ

무슨 마을이 있는디???

 

 

내려가보쟈

 

 

 

거의 오토캠핑장 같은 느낌으로다가

여덞팀 정도가 옹기종기 모여있다.

유명한 스팟인가 보다.

 

 

딴 데로 고고씽

 

 

길이 좋다 좋아

 

 

 

니가 고생이 많구나

 

 

 

다른 답사지로 출발~

 

 

 

호오

회차지점 인거 같은데,뷰가 나쁘지 않다.

하지만 좁음

 

 

도착~!

으읔

꽝이다 꽝

 

 

등산로로 연결된다.

 

 

요기 오늘은 우리가 처음 온 건가보다 ㅎㅎ

 

 

일단 경치가 좋으니깐 사진이나 찍자.

 

 

좋다 좋아

 

 

그나저나 5시반쯤 상식이랑 만나서 출발했는데,

벌써 열시가 다됐다 ㅠㅠ

 

 

슬슬 자리잡아야 하는데~ 하고 생각할 때쯤

조~기 아래쪽이 눈에 들어왔다.

 

 

내려가보쟈

일단 사이즈가 딱 내 텐트 하나 들어갈만하다.

 

 

앞에 뷰는 아주 탁트이진 않았지만 좋다 좋아

 

 

요 자리가 그나마 평평하네

 

 

안쪽으로도 넓지는 않지만 너른 자리가 조금씩 있다.

텐트는 여기다 치고 안쪽으로 좀 들어가서 밥해먹어야겠다.

 

 

스노우 캠핑인것인가 ㅋㅋ

상식이는 짐 나르기 힘들것 같다고 옆에서 살짝 압박을 줬지만,

난 이 자리가 좋다

일단 짐 날라야 하는 곳은 사람들이 거의 안오고,

조용하고 마음에 듬 ㅋㅋ

 

 

텐트부터 뚝딱

차에서 텐트까지 거리는 멀지 않은데, 경사가 심해서

그냥 위에서 막 던졌다 ㅋㅋ

그나마 이번 멤바들은 야침+매트+침낭+의자 가 개인별로 다 있어서,

짐이 조금 줄었다 

 

 

 

나뭇가지에 아직 눈이 쌓여있다.

 

 

 

 

 

 

배고파서 컵라면 하나 먹었다.

 

 

 

 

 

 

주변 탐사 좀 하쟈

 

 

 

 

 

 

 

 

요렇게 보니깐 

자리가 나쁘지 않아 보인다. 

 

 

이 쪽에는 계곡?도 있네?

물이 졸졸 흐르고 있다.

 

 

억새를 헤치고 내려가봤다.

 

 

 

 

호수 좋다

 

 

캬~ 좋다~~~~~

 

 

엇 나머지 멤버들이 도착했다.

내려오는 길이 음청 미끄러워서 한번씩 다 자빠짐

난 시간 나면 주변 돌아보려고 

아이젠을 가져와서 ㅋㅋㅋㅋㅋ 

접지력이 ㅋㅋ 

 

 

 

 

오자마자 야침 4개를 세팅하고, 

라면에 막걸리를 처묵하고 있다;;

 

 

 

 

 

 

 

 

난 다시 주변 탐사나 하러 가야겠다.

 

 

어으 오르막

 

 

여려겹 껴입었더니 덥다 더워

 

 

오오 이쪽 뷰가 좋을 듯

 

 

 

이럴 땐 빨강색이나 노랑색같이 눈에 띄는 텐트가 

사진은 잘 나올것 같다 

너무 보호색이네 ㅋㅋㅋ

 

 

 

캬~ 이곳이 좋구나

 

 

 

 

사진 찍어준다고 애들 나오라고 불렀다.

 

 

굼떠갖고,

하나둘 기어나옴

 

 

 

 

 

 

 

 

 

조난자들이냐 ㅋㅋㅋ 

 

 

물가로 내려와봤다.

 

 

물에 떠 있는 느낌으로 찍어봤는데,

먼가 이상함 

 

 

건너편에서 뭐라고 뭐라고 소리치는데 잘 안들린다.

알고보니 사진찍어준다고 함 ㅋ

 

 

 

 

 

 

 

 

 

으으 줌 땡기지 말라니깐,

그나마 첫 번째 사진이 젤 낫다.

 

 

 

 

 

 

 

 

여기 풍광이 참 좋다

 

 

돌아가쟈 

 

 

 

 

 

 

 

 

 

 

텐트 안은 16.7도다.

바깥은 한낮이라 영하 1도 정도였던거 같다.

 

 

 

 

이제 밥먹을 준비해야겠다.

 

 

 

짐 날라라~~~

 

 

대충 바람막 막아놓고,

 

 

 

 

 

 

 

 

 

 

고기 맛있게 구워라~~~

 

 

 

 

 

 

해떨어지자마자 추위가 엄습한다 ㄷㄷㄷ

 

 

 

 

 

 

 

 

 

 

별이 엄청 많았는데,

나무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았다.

 

 

 

 

 

 

 

 

고기 다 구워먹고, 불 끄고 텐트 안으로 들어오니,

아직 8시 밖에 안됨 ㅋㅋㅋㅋㅋ 헐 ㅋ

 

 

다들 드러누워 뒹굴뒹굴

 

 

나도 뒹굴뒹굴 하다가 열시 쫌 넘어서 잠들었다. 

일찍부터 나와서 추운데 하루종일 있어서 그런지,

다들 엄청 잘 잠 ㅋㅋㅋㅋㅋ 

 

 

 

 

 

아침이 밝았다.

어제 만큼은 아니지만 잔잔하게 물안개가 깔려있다.

 

 

 

 

 

여기 진짜 조용하다

사람도 없고, 너무 좋다.

 

 

 

 

 

아침은 새해 기념 만두국 ㅋ

 

 

밥 먹고 나오니 해가 따듯하게 떴다. 

 

 

기념 사진 

 

 

 

 

 

 

 

 

 

 

 

 

 

 

 

 

우리가 다닌 곳에 길이 생겼다 ㅎㅎㅎ

 

 

 

 

이제 정리!! 정리!!!

 

 

 

 

천천히 텐트 말리면서 앉아있다가,

 

 

 

 

 

 

 

 

 

 

 

정리 다 했다.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철수~

 

 

다음 주 주중에 눈이 좀 온다 그래서,

다음 주말에 백패킹을 갈까 생각중인데,

다음 주 주말에 최저 영하 16도다 ㄷㄷㄷ 최고 기온이 영하 8도....

으으 어떡하지 ㅎㅎㅎ

 

 

 

 

암튼 집에 와서 또 텐트 말리기 ㅠㅠ 

 

 

겨울에는 텐트 말리는게 더 힘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