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8 경기 노지 [숲]

20221008 경기 노지 [숲]

2022. 10. 11. 16:49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으으

캠핑장비 녹슬겄다.

당일치기라도 가야겄다.

간단히 등산도 하고, 피크닉 느낌으로 가족과 나갔다.

 

 

 

 

 

버스 타고 배낭 메고 옴

 

 

 

 

 

으으으 오랜만에 오니까 좋다.

 

 

 

 

 

 

 

 

 

 

 

 

 

아이들도 잘 따라옴

 

 

 

 

작은 개울도 건너고,

근데 올해 비가 많이 와서 그런가 수량이 예전보다 확실히 많아졌다. 

 

 

 

 

 

크~ 좋다 좋아

 

 

 

 

 

한 번 쓸려 내려간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다.

 

 

 

 

 

 

 

 

 

이제 다 왔다.

 

 

 

 

줄줄이

 

 

 

 

 

양지 바른 곳에 자리 잡았다.

 

 

 

 

 

텐트 치고 

휴식 모드에 들어감

 

 

 

 

 

 

 

 

 

여기가 사람들한테 알려진지 꽤 오래 된 지라,

북적일줄 알았는데,

벌써 1박 하고 집에 가려고 정리하고 있는 한 팀 밖에 없었다 ㅎㅎ 

 

 

 

 

 

 

 

 

 

 

뭔가 무성해짐

 

 

 

 

평화롭다 평화로워

 

 

 

 

 

캠핑을 요새 자주 못가서 그런지,

사진도 참 오랜만에 찍는 거 같다 ㅎㅎㅎ 

 

 

 

 

 

 

 

 

 

조금 쉬다가, 

등산하러 출발~!!!

 

 

 

 

 

날이 갈수록 아이들 산 타는 실력이 늘고 있다 ㅋㅋ

 

 

 

 

 

 

 

 

 

 

이야~~~ 근데 여기 밤나무가 음청 많은 갑네

 

 

 

 

 

등산로마다 굵은 밤송이들이 널렸다.

 

 

 

 

 

나즈막한 능선에 올라탐

 

 

 

 

 

 

 

 

 

 

가장 가까운 산 정상이 여기서 5키로 이상 떨어져 있어서 ㅎㅎㅎㅎ

멀리는 못가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다가 돌아왔다. 

 

 

 

 

 

 

 

 

 

 

 

 

 

 

 

잣나무숲으로 돌아옴

두시간 좀 넘게 걷고 왔다.

 

 

 

 

 

 

 

 

 

 

아부지는 정상을 밟지 못한게 영~ 마땅찮으심

 

 

 

 

 

좀 쉬면서 간식 까먹고, 김밥 먹고,

 

 

 

 

조금 쉬다가,

 

 

 

 

 

깨끗이 정리하고,

 

 

 

 

 

졸졸

내려왔다.

 

 

 

 

 

 

 

 

 

 

히야~~~

주중에 비가 좀 내리고 많이 쌀쌀해졌는데,

하늘이!!!!

하늘이 너~무 좋았다.

 

본격적으로 다시 아웃도어를 즐기러 나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