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8 강원 노지 캠핑 [호수]

20221028 강원 노지 캠핑 [호수]

2022. 10. 31. 10:49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이번 주에는 

캠핑초보에서 갬성캠퍼로 거듭난

짱가와 함께 가기로 했다. 

 

 

 

 

 

어디로 갈까~~~생각을 조금 해봤는데, 

지난 주에 답사하면서 

이런 울긋불긋한 풍경을 보고 났더니,

단풍캠핑을 가고 싶어졌다.

 

일단 짱가가 힐링캠핑을 하고 싶어하니,

답사하면서 새로운 장소를 찾는 건 힘들 것 같고,

 

예~전에 답사해놓았던 곳 중에

단풍!하니까 딱 두 군데가 제일 먼저 떠올랐다.

 

 

 

 

 

 

 

바로 앞에는 시원한 계곡이

 

 

 

 

 

사이트는 천연 파쇄석 사이트다.

요기가 단풍지면 일단 이쁠거 같고, 자리로 편안~하고,

 

 

 

 

 

 

단풍으로만 치자면 여기가 더 땡긴다.

흙바닥이긴 하지만,

 

 

 

 

 

양 옆으로 단풍이 진다고 하면 

크으~

 

 

 

암튼,,

보통 목적지를 출발 직전까지 정하지 않고 가기 때문에 ㅎㅎㅎㅎ

짱가를 만나서 어디 갈까~했는데, 

이 짝은 좀 멀다고 징징거림

 

그럼  쬐금 더 가까운 다른 단풍 스팟으로 가쟈

 

 

 

 

 

 

허거덩

 

 

 

 

 

길이 끊겼다 ㅋㅋㅋㅋㅋㅋ

 

 

 

 

 

으아니

그러고 보니 오기 전에 저수율 체크도 안했다.

 

 

 

 

 

이랬던 곳인데 다 잠김

현재 소양호 저수율은 72퍼센트다 ㄷㄷㄷ

 

 

 

 

 

 

 

 

 

낚시하는 아재 두명 있었음

 

 

 

 

 

다른 곳으로 고고씽

 

 

 

 

 

도착했다.

호오 여기두 나쁘지 않다.

 

 

 

 

 

나름? 단풍이 좀 있다.

 

 

 

 

 

누가 평탄화 작업도 해놓음 ㅋㅋㅋㅋ

 

 

 

 

 

사실 100프로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이미 오후 두시가 넘어간터라, 그냥 여기로 결정

 

 

 

 

 

하아~ 근데 여기 쓰레기가 상당하다.

 

 

 

 

 

줍기도 힘들게 여기저기 깊숙히 던져놨다.

쓰레기 절반 정도는 현지인 쓰레기로 보이고,

절반의 반은 낚시꾼 쓰레기,

그리고 나머지는 캠핑 쓰레기인듯 하다.

용산에 무슨 까페? 인가?? 명함 하나 발견함 ㅋㅋ

 

 

 

 

 

오랜만에 폰피엘을 들고 나왔는데,

스트링이 너덜해져서 교체함

 

 

 

 

 

텐트 다 쳤다.

 

 

 

 

 

 

 

 

 

 

 

 

 

 

 

캬ㅋㅋㅋㅋㅋ

갬성캠핑 세팅

짱가 이자식 검색 많이 했구나

 

 

 

 

 

요기도 원래 물이 쫄쫄 흐르는 곳인데,

꽉차올랐다.

 

 

 

 

 

 

 

 

 

 

 

 

 

 

 

 

 

 

 

 

풍경이 나름 괜춘한듯

 

 

 

 

 

 

 

 

 

 

화로대도 갬성화로대를 준비했구먼

 

 

 

 

 

쓰레기 줍쟈

 

 

 

 

 

 

 

 

 

 

 

 

 

 

일단 구석구석 다 주워서

모아놨다.

 

 

 

 

 

 

 

 

 

 

 

 

 

 

 

바로 앞에 작은 수풀 더미가 없었으면 뷰가 진짜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다.

 

 

 

 

 

그래도 좋다 좋아

 

 

 

 

 

난 텐트랑 난로, 침낭, 매트 정도만 들고왔고,

나머지는 짱가가 모두 준비했다.

 

 

 

 

 

아따 갬성갬성 하구만

 

 

 

 

 

 

 

 

 

 

 

 

 

ㅎㅎㅎㅎ

이런 감성 장비 사진을 거의 찍어본 적이 없어서

사진도 어색하다

 

 

 

 

 

이제 슬슬 해가 낮아지고 

장작 준비해놨다

 

 

 

 

 

캬~ 이 사진 좋구만

 

 

 

 

 

 

 

 

 

 

 

 

 

 

 

나도 이제 거지같은 생계형 화로대 말고

이런 갬성 화로대로 바꿀까? 하는 생각이 

아주 잠깐 들었다 

 

 

 

 

 

 

 

 

 

요즘 날씨가 불멍하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다.

오늘은 불멍하고 물멍하고 동시에 쌍멍을 ㅋㅋㅋ 

 

 

 

 

 

어느새 해가 떨어지려 한다.

 

 

 

 

 

뭔가 부려먹는 사람처럼 나옴

 

 

 

 

 

이 친구 조명도 음청 빵빵하다

난 사실 너무 밝은 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음청 밝으니까 뭐 자잘한거 하기엔 편하다.

 

 

 

 

 

 

 

 

 

역시 조명은 누렁이가 ㅋㅋ

 

 

 

 

 

 

 

 

 

 

 

 

 

 

요 걸이가 은근 편하더라능

 

 

 

 

 

 

 

 

 

 

 

 

 

 

 

 

 

 

 

 

 

 

 

이 친구가 또 커피 달인이다.

 

 

 

 

 

저 거품이 뭐라 그랬는데,

까먹었다

아 크레마인가? 그랬던거 같다

 

 

 

 

 

어느새 오리온 자리가 훤~히 보이는 계절이 됐구나

 

 

 

 

 

플레이다데스 성단 쌍안경으로 보여주니

싱기방기하다고 난리가 났다 ㅋㅋㅋ

 

 

 

 

 

별 구경 좀 하다가 잠듬

 

 

 

 

 

 

아침이 밝았다

요즘 텐트를 아웃핏만 쓰는거 같다

 

 

 

 

 

햐~ 아침햇살 좋다

 

 

 

 

 

 

 

 

 

 

 

 

 

 

 

 

 

 

 

 

 

 

 

 

 

짱가는 아침부터 음식을 분주히 준비한다.

이 인간 나랑 궁합이 잘 맞는 듯 ㅋㅋㅋㅋㅋ 

 

일단 둘 다 술 안 먹지,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요리하는 건데 요리 좋아하지,

장비 검색 안한지 오래됐는데, 이쁜 장비 열심히 검색해서 가지고 오지,  

귀찮아서 갬성세팅도 안하는데, 갬성세팅 좋아하지,

정리정돈 잘하지 

ㅋㅋㅋㅋㅋ

언능 뉴 멤버로 영입해야겠다

 

 

 

 

 

어제 오늘 날씨가 증말 완!벽!하다.

최고 22도, 최저기온 10도 정도로 일교차는 살짝 있었는데,

낮에는 거의 더울 정도고, 

밤에는 화로대 앞에 앉아 있기 딱 좋은 날씨다.

 

 

 

 

 

 

 

 

 

 

 

 

 

 

열심히 뭔가 뭔가 준비한다

 

 

 

 

 

 

 

 

 

 

 

 

 

 

 

오오오 핫도그

 

 

 

 

 

빵 

 

 

 

 

소세지

 

 

 

 

 

수제 소스 까지

 

 

 

 

 

완벽한 아침이구만

 

 

 

 

 

그냥도 맛있는데,

이런 풍경을 보며 먹으니 증말 더 맛있다

 

 

 

 

 

떡볶이도 먹음

평상시에 음식 사진을 거의 안찍어서

음식 사진 찍는게 좀 어색했다 ㅎㅎㅎ 

 

 

 

 

 

 

배불리 잘 먹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여유롭게 광합성을 즐김

 

 

 

 

 

깨끗이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한 번 뒤돌아봐주고 철수~~~~~

 

 

 

 

 

 

아무것도 모르던 캠린이가

1년만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캠퍼가 되서 나타나서 

좀 놀라기도 하고 기쁘기도 했다 ㅋㅋㅋㅋㅋ

짱가랑 좀 자주 다녀야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