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경기 노지 캠핑 [계곡]

20220820 경기 노지 캠핑 [계곡]

2022. 8. 22. 11:46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어휴 이게 얼마만이냐

손 다쳐서 2주 놀고,

주말마다 비 온다고 쉬고, 

어영부영 하다보니, 캠핑 다녀온지 거진 2개월이 다 됐다. 

 

여름 끝자락에 계곡은 함 가야지~! 하고 멤버 모집함

 

 

 

 

장소부터 결정하쟈.

 

아이들을 데리고 새로운 장소를 찾아가기엔 살짝 부담이 되고, 

새로운 곳으로 가려면 너무 멀리 나가야 함 ㅠㅠ

 

갔던 곳들 중에서 다시 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곳도 몇 있는데,

문제는 얼마전 폭우로 인해 현재 상태가 가늠이 되지 않는다는거다.

이럴 땐 장소 선정하기 참 고민된다.

깊은 곳으로 가자니 박지가 어떻게 변해있을 지가 아예 감도 안오고,,

게다가 수량이 너무 불어난 곳은 위험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알려진 곳은 사람이 무조건 많을테고,, 

 

결국

답사를 했던 곳 중에,

답사 당시에 수량이 많지 않았고,

텐트칠만한 장소가 있고,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 안짝으로 고르고 골라서 결정했다. 

 

 

 

 

 

 

감이 떨어졌는지, 날씨도 캡쳐를 안해놨다 ㅋㅋㅋ

암튼, 금요일 밤에서 토요일 이른 오전까지는 비소식이 있고,

토요일, 일요일은 화창함

 

최고 32도, 최저 22도니깐,

 땡볕에선 많이 힘들고,

밤사이에는 17~18도 정도로 선선할 것 같다.

 

 

 

 

 

 

똭~! 

도착했다.

금요일 밤에 비가 꽤 와서 사알짝 걱정했는데,

오전에는 살짝 흐릴 뿐, 비가 올 거 같진 않다.

 

좀 늦장을 부려서, 

아홉시에 도착함

 

 

 

 

 

문제는 텐트 칠 자리가....

으으으 여기 밖에 없나

땅이 눅눅해서 안되겄다. 

짐만 좀 깔아놓고, 땡볕에서 땅 좀 말리고 텐트 쳐야 겠다.

 

 

 

 

딸이랑 계곡 아래 구경하러 내려왔다.

 

 

 

 

 

 

 

 

 

물이 증말 깨끗함

 

 

 

 

계곡에서 친구들 기다리는데,

계속 이 길이 맞냐고 깨똑이온다

 

 

 

 

길이 험하다고 징징댐

ㅋㅋㅋㅋㅋㅋ

 

 

 

 

 

광선동무 도착

 

 

 

 

 

 

요기에 짐 깔아놓고,

땅 좀 마른 다음에 텐트 쳐야겠다.

 

 

 

 

 

계곡에서 누워있어야겠다 

 

 

 

 

 

 

 

 

 

호오

요기가 좋네

 

 

 

 

 

 

 

 

 

오랜만에 캠핑와서 씐났다

 

 

 

 

 

여긴 좀 폭이 넓고 얕아서 아가들 놀기는 좋겄다.

 

 

 

 

 

 

 

 

 

 

 

 

 

 

그늘진 계곡에 발 담그고 있으니,

시원하구먼

 

 

 

 

 

 

 

 

 

아이들 쥬~부도 불어주고,

 

 

 

 

 

 

으아따 보기만 해도 시원허다

 

 

 

 

 

 

 

 

 

 

캬~~~~~

하늘 색깔 너~무 좋다.

 

 

 

 

 

 

 

 

 

 

 

 

 

 

 

 

 

 

 

 

 

 

 

 

나무 사이로 해가 들어오니,

약간은 음습?했던 계곡이 뭔가 상큼해짐 

 

 

 

 

 

상큼하다 상큼해 ㅋ

 

 

 

 

 

 

 

 

 

어느새 경사가 있는 바위를 찾아 

미끄럼을 타고 있다.

 

 

 

 

 

 

 

 

 

 

오오 해가 잠시 구름사이로 들어갔다

언능 텐트치러 가쟈

 

 

 

 

 

땅이 꽤 마르긴 했다.

 

 

 

 

 

자리가 넓지도 않고,,

귀찮아서 텐트 하나로 땡쳐야겠다 ㅋㅋㅋㅋ

 

 

 

 

 

아빠 셋, 아이 넷은 오자크 하나면 충분하다.

 

 

 

 

 

으으 덥다 더워

땡볕에서 텐트 치는데 어지러움

 

 

 

 

 

 

 

 

 

구름도 너무 아름답고,

하늘색이 증말 예술이넹

 

 

 

 

 

 

 

 

장소가 협소하고,

길이 험하고,

몇시간씩 운전을 하더라도

사람 없는 곳이 최고인듯 하다.

 

 

 

 

귀남이도 도착

 

 

 

 

 

간단하게 점심 챙겨먹고 다시 물놀이 시작~!

 

 

 

 

 

 

 

 

아이들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신나게 놀다보니,

 

 

 

 

 

다섯시도 안됐는데, 어느새 해가 산 뒤편으로 넘어가버렸다.

해떨어지면 애들은 물놀이 하기 추워한다.

 

 

 

 

 

 

 

 

 

 

 

 

 

 

 

 

잠시 휴식시간을 갖고 

 

 

 

 

 

고기 구워먹고

 

 

 

 

 

 

 

 

 

여유롭다 여유로워

 

 

 

 

 

 

 

 

 

 

 

 

 

 

 

 

 

저녁에 구름이 좀 많아졌었는데,

구름이 걷히자 별들이 잘 보이기 시작했다.

 

 

 

 

 

 쌍안경으로 아이들에게 별도 보여주고,

 

 

 

 

 

하트도 만들고 ㅋㅋ

 

 

 

 

후레쉬도 갖고 놀고

 

 

 

 

캬~~~~~~~~ 별 바라 

 

 

 

 

 

두 달 동안 이걸 잊고 살았구나 ㅋㅋㅋㅋㅋ

 

 

 

 

 

요즘 야간 텐풍 사진이 좀 어렵게 느껴진다.

예전에 그냥 암 생각없이 막 찍었을 땐 오히려 마음에 드는 사진들이 좀 있었는데,

조명 없이 찍자니, 별은 좀 잘 나오지만 텐트 형상이 잘 구분이 안가고 ㅋㅋㅋ 

 

 

 

 

텐트 안에 조명을 넣고 장노출을 땡기자니,

별도 상대적으로 잘 안나오는거 같고, 너무 눈부심;;

 

이것 저것 실험을 해봐야겠다.

 

 

 

 

 

아침이 밝았다.

 

 

 

 

 

으으으 햇빛이 점점 텐트쪽으로 내려온다 ㄷㄷㄷ

삼십분 정도 지나면 완전 땡볕이 될 듯 

 

 

 

 

 

결국 아침식사는 땡볕에서 ㅋㅋ

귀찮아서 타프 안쳤는데, 이 때 사알짝 타프를 칠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스쳐갔다

 

 

 

 

 

아이들은 밥먹고 정신차리자마자 

계곡으로 출발

 

 

 

 

 

 

 

 

 

 

 

 

광선동무 딸래미는 귀남이가 ㅋㅋㅋ

 

 

 

 

 

 

 

 

 

 

 

 

 

 

 좋다 좋아 

계곡으로 내려가면 시원하기도 하고,

그늘이라

아이들은 땡볕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어서 좋다. 

 

 

 

 

 

아빠들은

땡볕에서 짐 정리하느라 쓰러질 뻔 했다

진짜 쓰러질 뻔 함 ㅋㅋㅋㅋㅋㅋㅋ 

 

 

 

 

 

 

 

 

 

계곡 내려와서 한 오분만 있으면 살 것 같다.

 

 

 

 

 

땡볕에서 삼십분 정리하고 

계곡에서 십분 앉아있고를 반복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물이 증말 시원하고 깨끗했다.

수질로 치면 내가 갔던 계곡 중 TOP 5 안에 들어감 ㅋㅋㅋ

 

하긴 여기보다 상류쪽에 뭐 별거 없긴 하다.

일단 상류에 논이나 밭이 없는 것만으로도 수질은 어느 정도 보장이 되어 있다고 봐야 한다. 

 

 

 

 

 

아이들은 물놀이 막판 스퍼트 중이다. 

 

 

 

 

 

 

 

 

 

 

 

 

 

저기 어디에 걸터앉은거냐 ㅋㅋㅋ 

웬지 힘겨워 보이는데 

 

 

 

 

 

1박2일 잘~~~ 놀았다.

 

 

 

 

마지막으로 막내 놀래켜준다고 작은 바위 뒤에 숨어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무리 애라도 그걸 모르겄냐!! ㅋㅋㅋㅋ 

 

 

 

 

 

계곡도 마무의리 하고, 

 

 

 

 

어휴 이번에 종량제 봉투를 깜빡하고 놓고 와서,

대충 분리수거 해서 차에 싣고,

 

 

 

 

 

 

 

 

 

차에 또 싣고,

 

 

 

 

 

 

 

 

 

마지막 단체사진~!

 

 

 

 

 

ㅋㅋ

 

 

 

 

 

 

 

집에 오는 길에 살짝 답사도 했다.

 

 

 

 

 

호오....

얕지만 당일치기나 1박으로 오기 나쁘지 않아 보인다.

 

 

 

 

 

 

 

 

 

 

집에 와서,

 

 

 

 

 

다시 분리수거 다 하고,

 

 

 

 

 

내다 버림

 

 

 

 

 

 

꽤 오랜만에 캠핑이었는데,

확실히 캠핑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게을렀던 자신을 반성해야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