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TG TRACKER 액션캠 헬멧/배낭 마운트

[구입] TG TRACKER 액션캠 헬멧/배낭 마운트

2018. 5. 9. 10:53캐..캐..캠핑!?/캠핑 장비

반응형







올림푸스 TG TRACKER를 샀다.

예전에 짭프로를 써봤는데, 기본적으로 액션캠은 물놀이나 카약탈때 위주라, 

방수케이스 꼈다가 뺐다가 하기가 너무 귀찮았다.

소니 역시 방수 케이스가 필수고,

고프로 히어로5를 살까 TG TARCKER를 살까 고민하다가, 

좀 더 저렴하고, 생긴게 마음에 드는 TG TARCKER로 샀다. 


몇 번 써봤는데, 

나름? 만족스럽다. 

근데, 백패킹 할 때 저걸 손에 들고다니니, 더 힘이든다 ㅋㅋㅋ 


백패킹때 쓸 배낭 마운트와 카약탈 때 쓸 헬멧 마운트, 

그리고 카약에다가 부착할 마운트 몇 개 구입했다.





자전거 헬멧인데 ㅋㅋㅋ 

그냥 헬멧이 필요한 곳에 다 쓰려고 한다.



헬멧에 구멍을 뚫는다거나, 접착을 하는 건 웬지 내키지 않았다.

그래서, 헬멧스트랩마운트를 샀는데, 줄이 좀 짧다;;




헬리녹스 스트랩으로 해봤다



역시 30cm 짜리 하나로는 짧아서 두 개를 겹쳤다.



오오 딱 맞네 ㅋㅋㅋ





장착했다.



벨크로 찍찍이 인데, 생각보다는 튼튼하게 결합된다.



하지만 역시 벨크로라 완전히 힘을 팍 줘서 땡겨도,



살짝 흔들리는 경우가 있다 ㅠㅠ




그래도 조금 신경쓰면 흔들림을 최소화 할 수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낚시할 때도 한 번 씌워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배낭 마운트도 샀다.

싸구려를 샀더니 좀 허접한 느낌이다 ㅋㅋㅋㅋ


손으로 잡고 등산을 해봤더니, 너무 힘듬

스틱도 사용할 수가 없고,

액션캠 들고 찍다가 주머니에 넣고 사진기로 사진찍고 

걷다가, 액션캠 꺼내서 찍고 ㄷㄷㄷ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젤 처음 빨간 나사를 풀어주고,



분리됐다.



나사가 처음 봤을 땐 마치 가벼운 금속느낌이었는데,

프라스틱에 도색해놓은거다,,,

이거 물빠지지 않을까 좀 걱정됨;;



어깨끈에다가,



체결해주면 된다.



나사를 조여주면 꽤 튼튼하게 체결된다.





오오오 !! 됐다




얼른 이거 메고 찍어보고 싶다. 


근데, 퀵클립도 그렇고, 싸구려라 그런지 좀 약한 느낌이다.

몇 번 써보고 괜찮다 싶으면 그냥 쓰고,

안되겠다 싶으면 제대로 된 걸 사야할 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