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1 충청 노지 캠핑 [바다]

20231001 충청 노지 캠핑 [바다]

2023. 10. 4. 15:33캐..캐..캠핑!?/드드드뎌

반응형

 

 

 

 

 

 

 

 

추석 연휴 맞이 캠핑 출발~!

 

 

 

 

 

첫 번째 장소에 도착했다.

 

 

 

 

 

올라오는 길에 바닥이 두 번 긇혀서 

차를 사랑하는 기배미가 가슴 아파함 ㅋㅋ 

암튼 80프로 정도 올라갔는데, 도저히 못 올라가겠다고 뻐겨서 

 

 

 

 

 

걸어서 자리 확인하러 감

내 저럴 줄 알고, 오늘 배낭 2개로 패킹해서 왔지. 

 

 

 

 

 

허거덩

사람들이 있다.

 

 

 

 

 

허거덩

 

 

 

 

 

벌써 답사를 한 지, 5년이 넘었다.

시야가 완전 탁 트이고, 

 

 

 

 

바로 옆에 조그만 모래사장까지 있어서

참 좋은 장소인데,

한두팀 들어오면 다른 사람들이 자리잡기가 애매한 면적이라,

먼저 오는 사람이 임자인 듯 하다.

평일에 와야겄네 ㅋㅋㅋ 

 

 

 

 

 

바로 두 번째 장소로 이동

 

 

 

 

오오 주차하고 일단 함 내려와봤다.

 

 

 

 

 

키야~ 일몰이 한참이다.

 

 

 

 

 

요기도 위치는 완죤히 최고인데,

사방에 나무가 있어서, 조망은 사알짝 떨어진다.

그래도 아늑하니 좋음

 

 

 

 

 

캬 좋다.

 

 

 

 

 

좋다 좋아.

 

 

 

 

 

기배미도 바다를 보더니 기분이 좋아짐

 

 

 

 

 

해가 수평선을 넘어가는 거까지 확인하고,

 

 

 

 

 

바로 앞은 절벽이다.

 

 

 

 

 

하늘 색깔이 너무 이쁘다.

 

 

 

 

 

이제 텐트 치쟈

이번에 정확히 어디서 캠핑할 지 확실치가 않아서,

짐 나르기 편하게 배낭으로 준비했다. 

 

 

 

 

 

거실형 텐트 하나 딱 들어갈만한 사이즈다.

 

 

 

 

 

오늘은

폰피엘, 비틀, 그리고 사계절 티피다.

오자마자 쉘터 가지고 오길 잘했다고 느낌

바람이 ㄷㄷㄷ

초속 5미터 정도로 잠이 들 때까지 계속 불었다. 

 

 

 

 

 

아~따 

분위기 좋구만

 

 

 

 

 

 

 

 

 

 

 

 

 

 

 

별두 많이 보임

 

 

 

 

 

예전만큼 캠핑을 자주 안나가니까,

텐트 오랜만에 꺼내서 쓸 때마다 조금 불안함  

곰팡이나 생기진 않았을지, 

폴 스트링이 끊어지진 않았을런지 ㅋㅋㅋ

 

다행히 폰피엘은 멀쩡~

 

 

 

 

 

지금 날씨가 딱 좋다.

낮에는 좀 덥지만, 밤에는 선선~

 

 

 

 

 

 

 

 

 

 

 

바람이 원체 많이 부니 

사진도 조금 안나오는 느낌이다.

 

 

 

 

 

 

 

 

 

 

오옷!!!

해루질하는 사람들 등장!!

근데 여기 앞이 뻘이 아니라 돌밭인데, 

잡히는 게 있는지 모르겠다.

 

 

 

 

 

엄청 큰 달도 뜨고

 

 

 

 

 

해루질 하는 사람들 좀 구경하는데,

한두시간 만에 그냥 철수 하는걸 보니, 역시 잡을 게 별로 없나부다.

 

 

 

 

 

만세 셀카 함 찍고 

잠듬

 

 

 

 

 

 

 

 

 

 

 

아침이 밝았다.

 

 

 

 

 

아따 텐트에서 오랜만에 자는구만

역시 안락하다.

 

 

 

 

 

 

 

 

 

 

난 일곱시 쯤 일어났고,

기배미는 아직 자고 있다.

 

 

 

 

 

요기도 바다로 내려가는 옆길이 있다.

 

 

 

 

 

아늑한 사이트

 

 

 

 

바로 바다 앞인데다가, 

자리도 좋고,

경치도 다 좋은데,

나무가 좀 많은게 아주 작은 흠이랄까?

텐풍 찍기가 좀 힘듬 ㅋㅋㅋㅋ 

 

 

 

 

 

 

 

 

 

 

 

 

 

 

 

 

 

 

 

 

 

 

 

 

 

 

 

 

 

 

 

 

 

 

 

 

 

 

기배미 일어날 때까지 사진 찍으면서 돌아다님

 

 

 

 

 

 

 

 

 

 

뒤편으로 해도 떴다.

 

 

 

 

 

 

기배미 일어남

 

 

 

 

 

 

 

 

 

 

 

 

 

 

 

바다 구경도 좀 하다가,

 

 

 

 

 

 

 

 

 

 

모닝 커피 타임

 

 

 

 

 

 

설탕 스틱 좋다.

 

 

 

 

 

달달하니 좋아

 

 

 

 

 

 

 

 

 

 

기배미도 나랑 꽤 많이 다녔는데,

나랑 캠핑 다니면서 제일 푹 잘 잤다고 한다 ㅋㅋㅋㅋ 

다행이다 다행이야 ㅋㅋㅋㅋ 

 

 

 

 

 

커피 마시고 앉아서 경치 구경

 

 

 

 

 

 

 

 

 

 

텐트들 좀 말리고,

 

 

 

 

 

 

 

 

 

 

여까지 왔는데,

바닷가도 좀 구경해야지

 

 

 

 

 

우리 텐트 자리

 

 

 

 

 

 

 

 

 

 

 

 

 

 

 

 

 

 

 

 

티피텐트만 빼꼼이 보인다 ㅎㅎㅎ

 

 

 

 

 

기배미가 나 사진 찍고 있는거 찍어줬는데,

숨은그림찾기 수준이다.

 

 

 

 

 

기념사진 한 장 찍고,

 

 

 

 

 

주변 정리 하고

텐트 걷고,

 

 

 

 

 

 

 

 

 

 

깨끗이 치운 다음

철수~

 

 

 

 

 

 

 

 

 

 

 

차까지 정확히 2분 거리인데, 경사가 있어서 좀 힘들었다 ㅋㅋㅋㅋ

 

 

 

역시나 오랜만에 캠핑을 하니까 넘 좋다.

특히 내가 꿈꿔왔던 스타일이,

아재 2~3명이서 배낭 하나씩 준비해서 길을 나서서,

여기 저기 답사도 하고 좋은 스팟도 찾아댕기면서

바로 바로 자리 잡고 1박 하는 건데, 

확실히 간단하고 좋다. 

사람 없는 곳만 쏙쏙 다닐 수도 있고. 

 

 

 

 

근데 아...

장비들이 노후화 된 게 많고,

떼캠을 안가다 보니 안쓰는 장비도 많아져서,

 

어제 날 잡아서 

정리할 거 정리하고 

정비할 거는 정비도 해야겠다.

 

아... 카약이랑 카약 장비들도 정리해야 되는데,

미치긋네 ㅋㅋㅋ 

 

반응형